애플, 어도비, 내일로 등 할인 혜택 모음

대학생이라면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
애플, 어도비, 내일로 등 할인 혜택 모음
2021년도 중순이 지나 2학기가 시작되고 있다. 대학생은 현재 대학 생활을 하며 과제, 시험, 취업 준비 등으로 생활을 하며 놓친 할인 혜택들이 있다. 설레는 캠퍼스 생활을 기대하면서 대학에 입학했지만, 코로나로 인해 대학 생활을 즐기기 어렵다. 대학 생활은 즐기기 어렵지만, 대학생이라면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은 즐겨 받을 수 있다.
오직 대학생들만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으로 첫째, KTX는 만 24세 청년에게는 최대 30% 할인을 해주는 ‘청소년 드림’, 만 25세~33세 청년에게는 최대 40% 할인을 지원하는 ‘힘내라 청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방법은 출발 1일 전까지 레츠코레일, 코레일 톡으로 할인대상 열차 구매 시 할인할 수 있다. 둘째, 애플은 대학생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아이패드부터 아이맥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파이널컷, 로직, 모션 등 애플에서 제공하는 교육용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셋째, ‘내일로 패스’는 만 27세 이하라면 패스 한 장으로 열차를 무제한으로 탈 수 있는 혜택이다. 3일, 5일, 7일 권으로 구매할 수 있다. 넷째, ‘MS오피스’에서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대학 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MS오피스도 대학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학교 전자 우편 주소를 입력 후 인증만 하면 된다. 다섯째, 학생복지 스토어는 대학생에게 필요한 노트북, 태블릿, 이어폰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사이트다. 애플, LG, 삼성, 어도비 등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여섯째, 어도비에서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어도비 CC 제품을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그 외에도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 약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국제 학생증ISIC이 있다. 국제 학생증이란 세계 어디서든 학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이다. 국제 학생증은 항공권, 기차 탑승권, 버스표, 숙소 할인은 물론, 환전 우대, 현지 박물관이나 유적지 등 관광 명소 무료입장 또는 할인, 일반 사설 업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혜택들을 가지고 과제를 할 때 MS오피스, 교육용 프로그램으로 도움을 받고 스트레스받을 때, 다른 지역을 갈 때, 본가를 갈 때 등 KTX ‘청소년 드림’을 통해 할인받아 국내 여행을 다니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겨울방학 때 여행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면 할인을 받아 여행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 정기자 권의영 ekdlej0602@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