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준비가 걱정이라면 취업 도움 프로그램을 활용하자

졸업을 앞둔 학생들이라면 모두 취업에 대한 걱정을 하나씩 가지고 있을 것이다. 취업이 어려운 시기인 만큼 학생들에 졸업 후 취업에 대한 부담은 커져만 가고 있다. 이러한 고민을 하고 있다면 ‘온라인 취업 지원 서비스’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사이트(온라인경력개발 센터 꿈 날개)에 들어가면 자신이 희망하는 취업에 대한 경력개발 솔루션을 받을 수 있다.

첫 번째로 취업역량진단을 받는다. 취업 가능성 진단, 직업 선호도 검사, 직업역량 진단, 직업적성 검사 등을 통해 제시를 해준다.
두 번째로 온라인 취업상담 및 실시간 상담을 통해 경력개발 계획 및 관리, 구직자별 맞춤형 취업상담, 채용정보 제공, 취업처 알선 등을 제공해 주고 취업상담자와의 1:1 온라인 상담이 가능하다.
세 번째로 처음 이력서를 써봐서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막막할 때 취업하고자 하는 기업에 최적화된 이력서 작성 방법을 모를 때, 나만의 이력서 양식이 없을 때 도움을 주는 인사담당자의 도움을 통해 성공 취업에 대한 이력서 클리닉을 받을 수 있다.
네 번째로 온라인 모의 면접 서비스를 통해 화상 면접과 자체면접을 할 수 있다. 외국어 면접(3개국), KCS 기반 면접 대비, 전문 면접관의 모의 면접, 직종별 기출/예상 면접 문항, 1,500여 개의 우수 답변 사례 제공, PC와 모바일로 쉽게 어디서나 면접할 수 있다.
다섯 번째로 직장적응상담사를 통한 직장적응 상담과 직장 상담제를 통해 취업 이후 고용을 유지하기 위해 직장적응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문상담사를 통한 직장 상담제를 받는다.
마지막으로 자격증, 정보화, 취업, 외국어, BIZ 일반을 통해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준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에 대한 걱정을 덜고 철저한 준비를 통해 자신감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원하는 그곳에 취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