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가 불안정할 때 심리치유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받자

문구: '함께하는 마음치유 심리 치유 상담'의 이미지일 수 있음

많은 학생이 학업, 교우 관계, 연인, 등 사회적, 개인적인 문제점들로 인해 심리적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 불안감은 우울 증상(수면장애, 우울감, 급격한 체중 변화, 일상생활 불가), 성인 애착 유형(친밀한 관계에서의 애착 패턴 유형, 안정적인 관계 유지 불가능), 성장기 부정적 경험, 자살 위험성 증가, 마음 헤아리기 능력 부족, 회복 탄력성 부족 등 많은 문제점 발생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 심리적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면 치유 심리상담을 통한 자신의 심리를 치유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효과적인 치유 방법으로 치유 심리 상담센터 ‘CHEEU’를 통한 체계적으로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는 치유 방법을 추천한다.
온라인 치유 심리상담 센터를 방문하면 상담 예약, 접수 상담, 심리 검사 및 관련 검사, 상담 진행 (프로그램 시행), 상담 평가 및 종결로 5가지 치유 심리상담 절차를 통해 전문적이고 세밀한 상담 준비와 진행을 할 수 있다. 주관적인 판단만으로 상담이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개인이 겪고 있는 심리적인 문제를 깊이 이해하여 자신의 내면에 있는 불안감을 찾아내 치유할 수 있도록 지능검사, 정서 성격검사, 기질 적성검사, 종합심리검사를 진행한 후 이를 토대로 자신이 느끼는 우울, 불안, 강박, 심리적 외상(PTSD), 과도한 스트레스, 완벽주의 성향, 분노 폭발, 대인관계 문제, 불면증, 자살 충동, 중독, 섭식장애, 번 아웃, 직장 내 스트레스, 가족관계 갈등, 부부관계 문제 등 여러 가지 세부항목 상담을 통한 자신에게 맞는 심리치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다른 상담 방법으로 집단상담이 있다. 전문가와 함께 비슷한 고민을 한 사람들끼리 집단을 이루어 상담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학생들끼리 모여 진로 고민, 대인관계 등 특정 주제를 설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상담을 통해 집단원 간의 관계 양상, 서로에 대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자신의 사고, 행동 양식, 대인관계 양상을 인식하고 변화를 모색할 수 있는 시간이 된다.
여러 문제로 인해 불안감을 느낄 때, 자기 생각만으로 불안감이 해결되지 않을 때 상담센터를 이용해 치유하는 것이 불안감으로 인해 문제점들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