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맞는 공모전, 대외활동 한눈에…위비티에서>

종전에 없던 강력한 유행성 전염병을 맞닥뜨리면서, 우리를 둘러싼 많은 것들이 변화한 요즘이다. 지역사회 감염 차단을 위해 실시된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 속 거리두기 등 정부의 권고수칙으로 외출을 삼가게 되면서 자연히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게 되었다.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 또 나로 인해 누군가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라도 우리 모두 배려심을 가져야 할 때이다. 그렇지만 마냥 집에 있는 시간을 무의미하고, 지루하게 보내라는 것은 아니다. 지금부터는 집에서의 자투리 시간도 보람차고 의미 있게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활동들을 추천하려 한다.
바로 스스로의 무한한 아이디어를 창출해낼 수 있는 '공모전·대외활동'이다. 대학생이라면 그간 보람찬 방학을 보내기 위해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지금같이 활용할 시간이 주어진 때에 도전해보는 것이 어떠한가? 오늘 소개할 '위비티' 사이트에서는 기획, 광고, 영상 제작, 게임, 네이밍 등등 다양한 분야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일반인, 대학생, 청소년, 어린이 등 각 연령대별로도 응시할 수 있는 공고가 나뉘어있어 나에게 맞는 공모전을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경품 종류별로도 공고가 나뉘는 이벤트 메뉴가 개설되어 있으니 원하는 경품이 있다면 샅샅이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이다. 더하여 다양한 기관에서 주최하는 활동들에 참여하고 홍보를 돕는 체험단, 서포터즈를 지원할 수 있는 대외활동 또한 셀 수 없이 준비되어 있다. 그중 제품 등을 지원받고 sns를 활용하여 후기를 남기는 활동 등은 일명 '타의적 집순이'가 되어있는 지금의 우리에게 딱 맞는 공고라 할 수 있겠다.
각 공고별로 상세 모집요강, 마감기한 등이 자세히 기재되어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도전하길 권유한다. 다양한 아이디어를 구상해내고, 겪어보지 못했던 것들을 접해보는 즐거움에 빠져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를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어렵게 각종 사이트를 찾아 헤매지 않아도 공모전, 대외활동을 한 번에 찾아 지원할 수 있는 위비티 사이트를 적극 활용하여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길, 더 나아가 경험의 폭을 넓혀보기를 바란다. 수많은 공모전·대외활동 공고는 https://www.wevity.com 에서 지금 당장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