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의 자랑, 강원 쌀

강원도와 강원농협, RPC 운영 농협 강원협의회는 오는 1114일부터 강원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강원쌀고향사랑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다음 달 124일까지 3주간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이다.

이번 행사는 도내 2022년산 햅쌀 출하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내년 20231월부터 시행되는 고향사랑 기부제와 관련, 강원 쌀이 답례품으로 우수하다는 것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중 강원쌀 10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한 쌀 해당 지역의 3만 원 상당 고향사랑 답례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답례품으로는 철원(철원 오대쌀, 오대현미, 오대 밥, 밥상 명곡, 철원 꾸러미), 양구(누룽지 맛 향미 쌀), 홍천(홍천강 수라쌀), 횡성(잡곡 선물 세트), 원주(원주 쌀 토토미), 강릉(오대 품은 맛드림), 고성(고성·속초 오대쌀밥) 등이 제공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5000포인트가 지급되며, 구매금액의 3% 적립금도 추가 지급된다. 적립금은 강원쌀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농협중앙회 강원지역본부에 따르면 전국 소비자들이 청정한 강원쌀을 쉽고 편리하게 애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내년 1월부터 시행되는 고향사랑 기부제 성공 정착을 위해 많은 관심 바란다는 소감도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강원쌀 온라인 홈페이지를 찾으면 도움이 될 것이며, 주문/상품문의 외 일반 문의는 080-443-8010을 참고하면 된다.

<수습기자 김유림 df2382@naver.com>